"설 선물로 고품질 농특산물을 찾고 있다면 '명실상주몰'의 설맞이 세일을 놓치지 마세요"
경북 최대 농업도시 상주시는 설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명실상주몰' 20~30%할인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상주 농특산물은 품질이 높아 설 선물로 제격이다. 가장 큰 큰 인기를 누리는 상주 햇곶감을 비롯해 명실상감한우, 과일, 쌀,꿀 등 전 품목(주류 제외)에 걸쳐 최대 30% 할인 판매해 고물가로 어려운 시기에 설 선물 부담을 덜어 준다.
특히 우리나라의 대표적 말린 과일이자 100% 자연산 겨울 간식으로 전국 생산량 60%라는 압도적인 생산을 자랑하는 상주곶감은 올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상주지역의 올해 곶감용 떫은 생감(둥시)은 병충해 피해 없이 평년의 2배 이상 늘어난 대풍작이다. 특히 당도와 식감을 결정 짓는 기온 등 당화과정이 아주 좋아 당도와 쫄깃한 맛이 더 좋아졌다.
국가중요농업유산 제15호인 상주곶감은 반세기 동안 한 번도 전국 생산량 1위를 놓치지 않은 상주지역 최고의 특급 농산물이다.
햇빛·바람 등 자연조건을 활용한 전통 건조방식이 그대로 전승돼, 외지 감보다 영양성분과 당도가 탁월하게 유지되고 있다.
500여 우수 곶감농가들이 설립한 중부내륙고속도로 상주 나들목 입구에 있는 상주곶감유통센터에서도 엄선된 햇곳감과 반건시를 10~20%할인 판매 중이다.
이곳에서는 곶감 외에도 상주시가 자랑하는 다양한 우수 농특산물을 만날 수 있다. 설 선물로 인기 있는 명실상감한우세트, 혼합과일 선물세트, 다양한 꿀 세트와 가공식품 세트 등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명실상주몰'에서는 신규회원 가입 할인쿠폰과 SNS 인증 구매 후기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선착순 3천명에게 제공하며, 구매 후 SNS 인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500명에게도 혜택이 돌아간다.
상주는 대한민국 최고의 농업도시로 시설오이, 한우, 육계, 곶감,쌀, 배, 양봉,샤인머스캣 등 웬만한 농산물은 생산량과 품질 모두 전국 1, 2위를 오르내린다.
상주시가 보증하는 대표 브랜드 '명실상주'는 알려진 이름과 실제의 내용이 서로 꼭 맞는다는 의미의 명실 상부(名實相符)와 상주를 합성한 것으로, 최고 품질, 이름값하는 상주시를 나타낸다.
상주시는 매년 판매 상품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배송, 품목별 매출 분석 등 고객 응대와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실시해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난해 소비자의 사랑 덕분에 '명실상주몰'이 한층 성장하면서 '경북 농산물 직거래 우수시군'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뤘다"며 "명실상주몰을 통해 믿고 살 수 있는 상주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딱풀 공문" 공수처 관저 출입 공문 위조 의혹…공수처 "위조 NO"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尹 "부정선거 있다" 주장에…선관위 "수용 어려워"
정진석 "경찰·공수처, 尹 남미 마약 갱단 다루듯…방어권 보장해달라"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