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설 연휴 포항으로 놀러오세요' 야놀자·포항시 숙박할인 프로모션

1~2만원 할인쿠폰 즉시 지급
동해선 개통 기념…포항·월포역 관광기념품 증정

포항 숙박 할인 이벤트 쿠폰 이미지
포항 숙박 할인 이벤트 쿠폰 이미지

경북 포항시는 동해선 개통 기념 및 설 연휴 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내 대표 여가플랫폼 '야놀자'와 손잡고 숙박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한달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야놀자 어플에서 포항지역 숙박업소 3만원 이상 상품 예약 고객에게 1만 원, 5만원 이상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2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준비 수량 소진 때까지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내달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번 포항 관광 할인 이벤트는 국내 메이저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인 '여행에 미치다'와도 협력해 홍보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하기 좋은 영일대, 스페이스워크, 구룡포, 호미곶 등 포항 대표 관광지와 대게, 과메기, 포항물회 등 겨울 먹거리를 카드뉴스 형식으로 소개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인플루언서와 함께 포항의 매력을 담은 홍보 영상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포항시는 최근 동해선 개통을 맞아 기차여행 전문여행사를 대상으로 상품개발 팸투어를 추진했으며, 동해선 이용과 관련된 SNS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동해선을 타고 포항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포항역과 월포역에서 관광기념품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후 동해선을 이용해 포항에 온 관광객들이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관광택시 할인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이번 동해선 개통으로 해양관광도시 포항이 천만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경기가 어려운 시기에 여행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관광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설 연휴에는 많은 분들이 동해선을 타고 포항을 찾아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