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지난 10일 서구문화회관에서 2025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년 인사회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서구협의회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류한국 서구청장을 비롯해 ▷김상훈 국회의원 ▷정영수 서구의회 의장 ▷최영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서구협의회장 등의 내빈과 500여 명의 구민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인 미디어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새해 인사 ▷신년사 ▷신년 덕담 등의 순으로 진행됐고, 서구 여성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마무리됐다.
최영훈 회장은 "서구의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한다"면서 "지역의 통일여론을 수렴하는 교두보 역할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류한국 청장은 "변화와 발전, 젊고 활기찬 명품 교육‧문화도시,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계속해서 만들어가겠다"며 "올해도 구민과 소통하며 누구도 소외되지 않게 세심히 살피겠다"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전용기 "내란선동 가짜뉴스 퍼나르면 일반인도 처벌" 국힘 "도련님, 카톡은 찢지 말아주세요"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일반인 카톡 검열 논란에 여야 MZ 설전…"공산당식 통제 vs. 불법 방치"
국민의힘 "유튜버 고발·카톡 검열…민주당의 '입틀막' 정치"
[단독] '신의한수' 신혜식, "대한민국 체제 전쟁 중"… 2030 세대와 평화적 항의 선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