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구청장 류한국)는 주민자치위원장 대구서구연합회(회장 우승협)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주민자치위원장 대구서구연합회는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류한국 서구청장, 정영수 서구의회 의장, 김성호 대구시 주민자치연합회장 등 약 100명이 참석했다.
대구서구연합회는 축하 화환 대신 쌀 250포(10kg)를 준비해 서구 내 취약계층을 위해 기증했다. 또 주민자치위원장 대구서구연합회원의 뜻을 모아, 서구인재육성재단에 후원금 500만원을 보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지난 2021년부터 대구서구연합회를 이끈 손완규 이임회장은 행사에 참여해 "어려운 일도 많았지만, 지역 사회의 화합과 주민 자치를 위해 한 일들이 모두 보람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취임한 우승협 회장은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바탕으로 봉사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 나가겠다고"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4년 동안 주민자치위원장 대구서구연합회장으로 봉사한 전임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신임 회장의 취임을 계기로 연합회가 더욱 화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