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신화수산(주),'함께해요 사랑의 情나눔' 행사를 통해 김 5,000만원 상당 기부

왼쪽부터 홍준표 대구시장, 고경근 대구신화수산(주) 사장, 김상덕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 사장
왼쪽부터 홍준표 대구시장, 고경근 대구신화수산(주) 사장, 김상덕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 사장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14일 대구신화수산㈜(대표 고중근)이 설 명절을 맞아 김 1만 박스(5천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구 북구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수산물을 취급하는 대구신화수산은 김장김치와 멸치 등 건강한 먹거리들을 기부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설맞이 '함께해요 사랑의 精나눔' 행사로 김 1만 박스를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김은 대구사랑의열매로 기부되어 푸드뱅크를 통해 대구지역 저소득층과 홀몸노인 등을 대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2007년 설립된 대구신화수산은 그동안 총 25회 6억7천300만원 상당의 수산물을 지역 소외계층에 나눔을 실천한 수산물 도매업을 전문으로 하는 대구 스타기업이다.

고중근 대표는 "어려운 때일수록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통해 밝고 희망찬 사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강주현 사무처장은 "요즘 높은 물가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밥상 물가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고 있다"며 "신화수산에서 김, 멸치 등 건강한 먹거리를 꾸준히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