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은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지하 1층 식품관 푸드코트 전체를 '델리 그라운드'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24일부터 운영에 들어가는 델리 그라운드는 1천58㎡ 규모로 ▷푸드 ▷델리 ▷델리 바이 애슐리를 결합한 형태의 매장이다. 각 지역 유명 맛집 등 17개 식음료(F&B) 브랜드가 입점한다.
입점 브랜드는 ▷수제도우 피자 전문점 '피자몰' ▷가성비 망고주스 전문점 '고망고' ▷서울지역 30년 전통 칼국수 전문점 '대보 칼국수 ▷춘천 명물 꼬마김밥 브랜드 '청춘 꼬마김밥' ▷정통 경양식 돈까스 전문점 '브라운 돈까스' ▷한우곰탕 전문점 '할매가곰탕' ▷비빔밥 전문점 '봄채향' 등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대구에 처음으로 입점하는 '델리 바이 애슐리'는 180여개 메뉴를 3천990원에 맛 볼 수 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오픈하는 날 신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메뉴는 ▷깐쇼 칠리새우 ▷레몬 크림새우 ▷유산슬 ▷유니짜장 ▷유부말이 ▷얼그레이케이크 등이다.
고재은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쇼핑점 지점장은 "이번 식품관 리뉴얼을 통해 고물가에 오피스 상권 점심 수요는 물론, 퇴근길 델리 수요까지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김문수, 대선 양자 대결서 앞섰다 46.4%…이재명 41.8% [영상]
尹측 '중국 간첩' 언급에 선관위 "사실 아냐…사소한 실수, 부정선거 증거 못돼"
지지율 뒤집힌 민주 "잘못된 여론조사로 호도"… 조사업체 관리강화 법안 발의
이준석 "황교안, 부정선거 1대1 토론 결단해달라"…거듭 제안
이재명 "이념·진영이 밥 먹여주지 않아…지지율 겸허히 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