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코웨이, 설 맞이 렌탈료 반값 할인 이벤트

코웨이는 2월까지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2월까지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말까지 일부 제품의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내내 매월 렌탈료에서 각각 4천원, 5천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약정 기간에 관계 없이 첫 6개월 동안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로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또 룰루 비데는 최대 9개월 간 반값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프라임 비데', '스타일케어 비데', '스스로케어 비데 일반형'이다. 신규 렌탈로 6년 약정 시 월 렌탈료 2천500원 할인에 추가로 9개월 동안 50% 할인이 제공된다.

'비렉스(BEREX) 안마베드' 신규 렌탈 시 첫 달 렌탈료가 면제되며 최대 18개월 간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비렉스 척추베드'는 신규 렌탈 시 첫 달 렌탈료 면제에 12개월 동안 50% 할인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코웨이는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할 때 제공되는 동시구매 패키지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2개 이상 제품을 한번에 렌탈 신청 시 신규 고객은 10%, 재렌탈 고객에게는 6%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게 코웨이는 새해를 기념해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소망을 담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