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다음 달 3일까지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27일 밝혔다.
예약은 전국 이마트 내 삼성 모바일 입점 점포에서 가능하다.
이마트는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명절 기간으로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이마트앱으로도 사전 예약을 할 수 있게 했다.
행사카드로 갤럭시 S25를 구매하면 최대 6만원, 120만원 이상 결제 시 24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 예약 추가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도 최대 9만원까지 제공한다.
이밖에 사전예약 기간에 256GB 용량의 제품을 구매하면 2배 용량인 512GB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삼성 멤버십에 가입 후 사전예약 시 최대 11만5천원 상당의 삼성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갤럭시워치7 15만원 할인쿠폰 등 기타 액세서리 할인 쿠폰팩과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구독권 등 각종 콘텐츠 요금 혜택도 제공한다.
강지은 이마트 모바일 바이어는 "이번 갤럭시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고객들이 신제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각종 디지털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더욱 확대,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정치 보복' 않겠다는 이재명…"제 인생에 보복한 적 없어"
한동훈, '한덕수 추대론'에 견제구…"출마 부추기는 건 해당 행위"
국민의힘 "주 4.5일 근무 대선 공약 반영하겠다"
김수현, 악플러들 고소했다…"앞으로도 법적 조치 할 것"
이준석 "대구경북서도 호랑이 될 만한 사람 키워야…尹에게 누가 직언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