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승수, 설 연휴 전통시장 살리기 나서…북구 일대서 설 인사

22일부터 주요 시장 방문 장보기 행사 및 간담회…칠곡네거리·운암역 등지서 설 인사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은 지난 22일 대구 북구 칠곡 수요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구 북구을 당원협의회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은 지난 22일 대구 북구 칠곡 수요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구 북구을 당원협의회 '전통시장 살리기 장보기 행사'에서 채소가게 상인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승수 의원실 제공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대구 북구을). 매일신문DB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대구 북구을). 매일신문DB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대구 북구을)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및 상인 대표단 간담회를 열고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28일 밝혔다.

김 의원은 지난 22일부터 설 연휴인 27일까지 관음시장과 칠곡시장, 태전중앙시장, 구암시장, 농수산물도매시장, 서변중앙시장 등 전통시장을 차례로 방문해 농축산물을 구매하고, 설 주요 품목 물가 상황을 점검했다.

김 의원은 상인과 지역민들에게 새해 덕담을 건네고, 전통시장 활성화와 함께 민생 안정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지역의 복지관과 경로당 시설을 찾은 김 의원은 시설들을 점검하고 복지사와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김 의원은 설 연휴 기간 칠곡네거리와 운암역, 운암지 거리 인사 등에서 주민들과 만나며, 설 인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승수 의원은 "지역 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장을 보며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을 위로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했다"며 "민생경제가 더 활성화되고 국민 살림살이가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대구 북구 매천수산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북구을 당협
지난 27일 대구 북구 매천수산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북구을 당협 '전통시장 살리기 장보기 행사'에서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이 시장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승수 의원실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