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벽에 걸거나 세워두거나'…코웨이, 벽걸이 공기청정기2 출시

코웨이는
코웨이는 '20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20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벽걸이와 스탠드 겸용으로 좁은 공간에 설치하기 쉬울뿐 아니라 손 닿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관리도 가능하다.

12평형급 제품으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에서 발생하는 냄새까지 케어해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한다.

코웨이 측은 "신제품의 4단계 필터시스템은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한다"라며 "에어매칭 필터는 ▷미세먼지집중필터 ▷새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해 장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용자를 고려한 편의 기능까지 고루 갖췄다. 실시간으로 초미세먼지(PM2.5) 농도를 측정해 수치화된 표시와 4단계 색상의 오염도 램프가 공기질 상태를 보다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또한 전용 리모컨을 통해 설치 형태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싶어도 좁은 설치 공간이나 아이들의 안전을 우려하는 부모님과 어린이집,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 관리자분들께 코웨이 벽걸이 공기청정기2는 현명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타입의 공기청정기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