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혼다코리아, '2월 신차·중고차 구매 혜택이 듬뿍'

혼다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혼다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2월 한정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2월 한정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혜택을 확대하고, 전 차종 재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을 중고차 고객에게도 적용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0대 한정으로 유류비 최대 600만원 또는 제휴 금융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포함해 총 710만원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구매 고객은 추가로 150만원 더 할인해 최대 860만원까지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코드 터보는 최대 400만원 유류비 지원과 제휴 금융 무이자 할부 가운데 선택하면된다.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150만원을 지원한다.

재구매 혜택은 어코드 하이브리드 외 차종은 100만원 할인한다. 중고차 고객도 혜택이 동일하다.

전 차종 대상 평생엔진오일(공임 및 오일 필터 포함) 쿠폰과 특별 기프트도 전월과 동일하게 제공되고,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 일환으로 차량 구매 및 등록을 2월 14일(금)까지 완료한 고객에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2월 한 달간 전 차종 시승 완료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로보락 플렉시 라이트,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상반기 소비 진작을 위한 자동차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 정책에 따라 2월 프로모션 외에도 최대 130만원의 구매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혼다 자동차 국내 판매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