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대현도서관이 올해 '5인 5색 작가와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2월부터 10월까지 작가 초청 강연을 5회 운영한다.
오는 16일(일)에는 '불편한 편의점', '나의 돈키호테' 등 베스트셀러 작가 김호연 작가 초청 강연을 개최한다. '소설가의 삶과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이라는 주제로 작가 김호연의 스토리텔러로서의 경험과 작품에 관한 에피소드를 듣는다.
4월 12일(토)에는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 주간을 맞아 '조금만 조금만 더', '여행의 시간'의 저자 소연정 작가를 초청하고,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24일(토)엔 '마음 요리', '이야기 가게'의 저자 차영경 작가를 초청해 어린이 대상 인형극 공연과 체험활동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9월 6일(토)에는 독서의 달을 맞아 일러스트레이터 정진호 작가를 초청해 '건축으로 그림책하기, 그림책으로 건축하기'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마지막으로 10월에는 대현도서관 개관 10주년 및 제2회 웹툰 페스타 행사에서 웹툰 '정년이'의 스토리·대본을 담당한 서이레 작가의 초청 강연이 계획돼있다.
참가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53-320-5171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