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가 지난 5일 누리관 체육관에서 제47회 학위수여식을 열고 306명의 새로운 기술 인재를 배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선 2년제학위과정 224명과 P-Tech과정 13명이 학위를 받았다. 전문기술과정과 일반계고위탁과정 69명도 수료증을 받았다.
기계시스템과 배진호 학생이 2년제학위과정 졸업생 대표로, 건축과 송광은 학생이 전문기술과정 수료생 대표로 각각 증서를 받았다. AI소프트웨어과 김대현 학생은 고용노동부 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외에도 47명이 이사장상과 학장상 등을 수상했다.
최재윤 학장은 "졸업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며 "배운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사회에서 당당히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캠퍼스는 2025학년도 신입생 자율모집을 진행 중이다. 직업교육과정은 3월 23일까지, 2년제학위과정은 3월 17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직업교육과정은 교육비가 전액 무료다. 2년제학위과정은 122만 원의 저렴한 등록금으로 최신 실습장비를 통한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
대구 뒤흔든 '尹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대한민국을 지키자"[종합]
"尹 탄핵 반대" 대구 집회 다음은 광주…여당 "언론, 최대 인파 대구 집회 외면해"
무너진 법과 상식, 국가 리더십 실종…국민들 광장으로 쏟아졌다
항공사진 AI 분석, 동대구역에 15만 인파…윤석열 대통령 탄핵반대 한 목소리
이재명 "尹 친위군사쿠데타·주4일제·국민소환제·30조원 추경"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