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립도서관은 2025년 평생학습 프로그램 1분기 수강생을 1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달성군의 미래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생애주기별 맞춤형 지식정보를 제공하고자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자녀와 함께하는 '영어 그림책으로 영어 실력 쑥쑥!', '도서관 어린이 로스쿨', '도서관 속 지구별 여행', '도서관과 함께 성장하는 독서동아리 리더' 등 4개의 신규 강좌가 개설됐다. 이를 포함해 2025년 평생학습 프로그램에서는 '그림책으로 시작하는 특별한 하루'와 '책의 바다에 풍덩!' 등 21개 강좌가 운영될 예정이다.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도서관 통합회원 인증을 마친 정회원만 이용할 수 있으며, 12일부터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library.daegu.go.kr/dalseonglib)에서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1인 1강좌 신청이 원칙이다. 강의계획서 등 자세한 내용 또한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배우는 데는 끝이 없다는 말이 있다. 달성군민들 모두가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배움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군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탄핵 반대" 대구 집회 다음은 광주…여당 "언론, 최대 인파 대구 집회 외면해"
무너진 법과 상식, 국가 리더십 실종…국민들 광장으로 쏟아졌다
이재명 "尹 친위군사쿠데타·주4일제·국민소환제·30조원 추경" [전문]
[정진호의 매일내일(每日來日)] 푸른 뱀의 계절, 의(義)와 불의(不義)가 충돌하다
김종인 "한동훈, 가장 확장성 있는 후보…국힘, 극우 집회 참여 옳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