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음악 아이콘 지드래곤이 스타 게스트와 함께 음악과 감성을 담아내는 아이치이(iQIYI)의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Good Day)'로 귀환한다. 아이치이(iQIYI)는 오는 16일(일), 동남아시아, 홍콩(중국), 대만(중국), 마카오(중국) 등지에서 독점 방영하는 '굿데이'를 통해 지드래곤의 화려한 컴백 소식을 알렸다.
'굿데이'는 단순 예능 프로그램이 아닌 드래곤이 그동안 자신의 음악 인생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감사의 메시지다. 케이팝을 대표하는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지드래곤이 이전에 없던 방식으로 팬들과 다시 소통에 나서는 것이다. 지드래곤은 음악과 의미 있는 대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친밀한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매 에피소드를 예술성과 감탄의 순간으로 가득 채워나갈 계획이다.
지드래곤과 함께 할 게스트로는 김수현, 김고은, 정해인, 임시완, 황정민, 세븐틴 부석순(BSS), 기안84, 정형돈 등 최정상급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이 같은 다채로운 게스트 라인업과 더불어 팬들은 예상치 못한 컬래버와 진솔한 순간, 잊지 못할 공연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다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탄생시킨 김태호 PD가 '굿데이'의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굿데이'는 동남아시아, 홍콩(중국), 대만(중국), 마카오(중국), 스페인어권 지역, 호주 및 뉴질랜드, 영국, 포르투갈어권 지역, 북미 지역에서 독점 방영된다.
한편,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아이치이 인터내셔널(iQIYI International Singapore Pte. Ltd.)은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아시아의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서비스하는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尹 친위군사쿠데타·주4일제·국민소환제·30조원 추경" [전문]
[정진호의 매일내일(每日來日)] 푸른 뱀의 계절, 의(義)와 불의(不義)가 충돌하다
김종인 "한동훈, 가장 확장성 있는 후보…국힘, 극우 집회 참여 옳지 않아"
'尹 검찰총장 후회' 文 고백에…김동연 "마음 아파"
탄핵 반대 집회 의식한 광주 시민단체 "내란 준동 제압 위해 모여달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