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중앙고속도로 풍산터널서 승합차-관광버스 추돌… 5명 부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4일 오전 6시 46분쯤 안동시 풍산읍 부근의 중앙고속도로 춘천방면에서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현장부근 CCTV 모습. 경북소방본부 제공
14일 오전 6시 46분쯤 안동시 풍산읍 부근의 중앙고속도로 춘천방면에서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현장부근 CCTV 모습. 경북소방본부 제공

14일 오전 6시 46분쯤 경북 안동시 풍산읍 수곡리 중앙고속도로 서안동IC 방면 풍산터널에서 승합차와 관광버스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북소방본부와 안동시 등에 따르면 이날 중앙고속도로 춘천방향 193㎞ 부근에서 카니발 승합차량이 1차로 주행 중 터널 벽을 들이받고 멈춘 뒤 뒤따르던 28인승 관광버스가 이를 미처 피하지 못하고 추돌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 사고로 관광버스에 타고 있던 50~70대 승객 5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신고를 접수한 119구급대는 즉시 출동해 부상자를 구조하고 현장을 정리했다.

현장에서는 이날 오전 8시 20분쯤 남은 승객 22명은 대체 버스로 이동시켰고, 8시 40분쯤 사고 차량 견인과 현장 정리가 마무리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운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 등을 조사 중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