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웨이항공, 2024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Best') 선정  

지난 18일 김포공항 화물청사 사무실에서 시상식
송유미 티웨이항공 세부지점장 '베스티' 선정 영예

티웨이항공 2024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Best
티웨이항공 2024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Best')에 선정된 세부지점 송유미 지점장(좌측에서 두 번째)이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우측 두 번째), 김형이 티웨이항공 경영본부장(우측 첫 번째), 황영조 티웨이항공 운송담당 상무(좌측 첫 번째)와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18일 김포공항 화물청사 사무실에서 정홍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하반기 베스티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고객 서비스 우수 임직원을 선정하는 티웨이항공의 베스티(Best') 시상식은 유관 부서와 경영진의 심사를 거쳐 일 년에 두 번 진행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송유미 티웨이항공 세부지점장이 베스티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송 지점장은 인천발 세부행 비행기에서 갑작스러운 응급상황 발생으로 현지 병원을 찾느라 여행 계획이 변경된 승객을 도와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공을 세웠다.

송 지점장은 "앞으로도 승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욱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베스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9년부터 홈페이지에 등록된 고객 칭송 서신을 기반으로 티웨이항공 베스티(Best')를 선정해 임직원을 독려하고 우수 서비스 사례를 사내에 공유해 대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에 힘쓰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