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고품질 소용량 기초화장품·목욕용품 3종을 19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30㎖)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30㎖)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10㎖) 등으로 모두 3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안전한 성분에 보습력과 휴대성이 뛰어나 일상생활에선 물론 야외에서도 활용도가 높다고 GS25는 설명했다.
이외에도 GS25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뛰어난 화장품 수요가 계속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GS25의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해 29.2% 대폭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상품기획자)는 "피부 면역의 중요성을 인식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가 건강한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며 "앞으로 이들을 겨냥한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겠다"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문형배 거짓 논란…헌재, 증인 질문지 선제출 압박했다
신지호 "한동훈, 달걀 세례 받더라도 당원과 진솔한 회한 나눌 것"
한동훈 '비상계엄' 다룬 책, 예약판매 시작 2시간 만에 댓글 600개 넘어
이철우 "국힘, 조기 대선 운운할 땐가 尹대통령 지키기 총력 쏟아야"
"이재명 암살시도, 배후 있을 듯…尹정권 고의 은폐로 오리무중" 민주당 재수사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