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회공헌특집] 편안한 숙박과 힐링을 함께, 비슬산유스호스텔

대구 달성군 유가읍 비슬산유스호스텔(아젤리아 호텔)이 편안한 숙박과 힐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슬산의 자연이 품은 최고의 쉼터로 각광받고 있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제공.
대구 달성군 유가읍 비슬산유스호스텔(아젤리아 호텔)이 편안한 숙박과 힐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슬산의 자연이 품은 최고의 쉼터로 각광받고 있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제공.

대구 달성군 유가읍 비슬산유스호스텔(아젤리아 호텔)은 달성군이 조성하고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공공 숙박시설로,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관리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7년 10월 1일 개장한 이 호텔은 단순한 숙박시설을 넘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재충전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기업 연수, 청소년 단체 캠프, 가족 여행객 등 다양한 방문객들에게 포근한 휴식처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견사 및 암괴류, 송해공원, 국립대구과학관, 화석박물관, 치유의 숲 등 달성군 주요 명소와 인접한 점도 장점이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면서도 지역의 다양한 관광지를 손쉽게 탐방할 수 있는 장점을 누리고 있다.

아젤리아 호텔은 2인실부터 8인실까지 총 7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303명의 고객을 동시 수용할 수 있다. 특히, 방문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신혼부부를 위한 로맨틱한 신혼 테마룸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재충전할 수 있는 힐링 테마룸 ▷아이들을 위한 키즈 테마룸 등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대강당, 카페테리아, 잔디광장, 공용 세탁실, 취사실, 구내매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편리함과 감성적인 경험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계절별로 운영되는 야외 바비큐 시설은 탁 트인 자연경관과 함께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웨딩 및 각종 행사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그밖에도 청소년 대상 영어캠프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장소로 활용되며, 미래 세대에게 꿈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이 호텔은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달성군민을 대상으로 주중 36% 할인, 주말 20% 할인을 적용해 지역 주민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연 속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일반 고객들에게도 주중 2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협약을 체결한 기관 및 단체들에게는 더욱 폭넓은 할인 정책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청소년 단체에는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숙박을 제공, 미래 세대가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정화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아젤리아 호텔에서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