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유가읍 비슬산유스호스텔(아젤리아 호텔)은 달성군이 조성하고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공공 숙박시설로,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관리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7년 10월 1일 개장한 이 호텔은 단순한 숙박시설을 넘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재충전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기업 연수, 청소년 단체 캠프, 가족 여행객 등 다양한 방문객들에게 포근한 휴식처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견사 및 암괴류, 송해공원, 국립대구과학관, 화석박물관, 치유의 숲 등 달성군 주요 명소와 인접한 점도 장점이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면서도 지역의 다양한 관광지를 손쉽게 탐방할 수 있는 장점을 누리고 있다.
아젤리아 호텔은 2인실부터 8인실까지 총 7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303명의 고객을 동시 수용할 수 있다. 특히, 방문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신혼부부를 위한 로맨틱한 신혼 테마룸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재충전할 수 있는 힐링 테마룸 ▷아이들을 위한 키즈 테마룸 등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대강당, 카페테리아, 잔디광장, 공용 세탁실, 취사실, 구내매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편리함과 감성적인 경험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계절별로 운영되는 야외 바비큐 시설은 탁 트인 자연경관과 함께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웨딩 및 각종 행사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그밖에도 청소년 대상 영어캠프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장소로 활용되며, 미래 세대에게 꿈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이 호텔은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달성군민을 대상으로 주중 36% 할인, 주말 20% 할인을 적용해 지역 주민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연 속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일반 고객들에게도 주중 2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협약을 체결한 기관 및 단체들에게는 더욱 폭넓은 할인 정책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청소년 단체에는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숙박을 제공, 미래 세대가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정화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아젤리아 호텔에서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기꺼이 국민 지키는 개 될 것"…이재명 '개 눈' 발언 맞대응
이재명 "계엄 당시 아무도 없는데 월담? 아내가 사진 찍어줬다" 尹측에 반박
무더기 '가족 채용'에도…헌재 "선관위 독립성 침해 안돼"
尹 대통령 지지율 48.2%…국힘 43.5%·민주 36.7%
중국인도 투표 가능한 한국 선거…누가 시작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