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는 지난 18일 인터불고호텔 대구에서 제1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2024년 사업결산·회계결산·감사결과에 대한 승인과 함께 2025년 연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승인받았다.
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제도'를 회원사들에게 소개해 광고 송출 및 판촉 지원 등을 강화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특히 이날 제1회 비즈니스 매칭데이를 가졌는데, 이는 1라운드 당 1개의 테이블에서 5, 6개 회원사가 20분 동안 자사의 제품을 소개하고 이를 총 3번의 라운드 동안 진행하는 행사다. 회원사들이 구매·협력 등을 원하는 회원사 목록을 작성해 사무국에 제공하면 이를 매칭해 사업 기회로 이어지도록 지원한다.
권원현 대구경북지회 회장은 "회원사들의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요구가 굉장히 많아 매칭데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회원사들은 서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어떤 제품을 만드는지에 대해 잘 알 수 있었던 기회였다고 평가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기고-안종호] 대구 군부대 이전지 선정, 공정성 담보해야
전한길 '尹 암살설' 주장…"헌재, 尹 파면 시 가루 돼 사라질 것"
윤 대통령 법률대리인 "공수처, 위법 수사 드러나"…서울중앙지법 영장 기각 은폐 의혹 제기 [영상]
'탄핵 반대' 대전 집회, 30만명 예상…매일신문 전한길 강사 연설 등 현장 생중계
이재명 '중도보수' 논란에 "DJ·文도 말했다…흑백만 있는 것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