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시, '1조원 신사업 발굴 프로젝트' 정책보고회 개최

김천시는 지난 21일, 시청 3층 강당에서 미래 100년을 담보하는 차세대 신성장 동력사업 발굴을 위한
김천시는 지난 21일, 시청 3층 강당에서 미래 100년을 담보하는 차세대 신성장 동력사업 발굴을 위한 '1조원 신사업 발굴 프로젝트' 정책보고회를 개최했다. 김천시 제공

김천시는 지난 21일, 시청 3층 강당에서 미래 100년을 담보하는 차세대 신성장 동력사업 발굴을 위한 '1조원 신사업 발굴 프로젝트' 정책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천시는 지난 3개월 동안 행정·복지·경제·농업·보건 등 시정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아이디어 모집을 통해 모인 84건의 신사업 프로젝트 중 3차례의 내부 검토, 전문가 자문 등 사전검토와 추진부서 회의를 거쳐 모두 19건의 과제를 선정했다.

이날 회의에는 최순고 김천시장 권한대행을 포함한 김천시 전 간부진과 홍인기 경상북도 민자활성화과장, 나중규 경북연구원 연구본부장 등이 참석해 각 과제별 추진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최순고 김천시장 권한대행은 "각 과제별 연구용역을 신속하게 추진해 김천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신성장 동력사업을 구체화하고, 각종 선거 공약 및 광역 단위 지역 개발계획에 반영시킬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