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대구 新랜드마크 e편한세상동대구역센텀스퀘어 주택전시관 북적

3월 4일 특별공급, 5일 1순위, 6일 2순위 접수

e편한세상동대구역센텀스퀘어의 주택전시관이 방문객들로 붐비고 있다. DL이앤씨 제공
e편한세상동대구역센텀스퀘어의 주택전시관이 방문객들로 붐비고 있다. DL이앤씨 제공

지난 21일 문을 연 e편한세상동대구역센텀스퀘어의 주택전시관이 연일 많은 방문객들로 붐비고 있다.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인접한 입지가 큰 장점으로 작용하며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5일 주택업계에 따르면 e편한세상동대구역센텀스퀘어는 다음 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만 19세 이상 대구경북 거주자는 지역·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을 납입하고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면 주택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하고 거주 의무 기간 및 재당첨 제한을 받지 않는다.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면적 79~125㎡, 322가구로 구성된 e편한세상동대구역센텀스퀘어는 단지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계약면적 기준 약 2만9천㎡ 규모의 대규모 상업시설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맞은편에 있는 동대구역을 통해 KTX·SRT, 대경선, 대구 도시철도 1호선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비롯해 다양한 쇼핑 인프라를 도보로 누릴 수 있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인 대구메리어트호텔도 단지 바로 앞에 있다.

e편한세상동대구역센텀스퀘어는 동대구에서도 중심 입지인 옛 동대구고속터미널 부지에 들어선다. 단지가 있는 동대구역사거리는 동대구역을 품은 동부로와 범어역으로 이어지는 동대구로가 교차한다. 동대구역을 중심으로 굵직한 교통 호재도 잇따를 전망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스크린 골프룸 ▷멀티룸(주민회의실) ▷키즈 스테이션 ▷시니어 라운지 ▷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시공사인 DL이앤씨는 지난해 기준 업계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AA-)을 6년 연속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전국 건설사 시공능력평가에서도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대표적인 후분양 아파트인 e편한세상동대구역센텀스퀘어는 모든 동의 골조공사가 완료되어 공사 진행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1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동대구역센텀스퀘어는 동대구역과 신세계백화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주거 여건을 자랑한다"며 "DL이앤씨는 혹독한 수준의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