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25일 (사)한국서예협회 대구지회 이종호 지회장과 최완식 이사, 이은영 총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주현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성금 321만6천원을 전달했다고 이날 밝혔다.
대구사랑의열매에 따르면 성금 3백여만원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연말연시 이웃사랑 연하엽서전'의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연하엽서는 협회 소속 작가 40여명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사)한국서예협회대구광역시지회는 2014년을 시작으로 매년 3년마다 '이웃사랑 연하엽서전'의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4번째 기부로, 현재까지 누적기부금액은 약 1천500만원이다.
이종호 한국서예협회대구광역시지회 지회장은 "어느덧 모금회에 기부금을 전달한지 4번째가 됐다. 협회 소속 작가님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협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강주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기부해주신 협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이 지역사회 내 필요한 곳에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조기 대선 시 시장직 사퇴…내가 집권하면 TK현안 모두 해결"
[단독] 국가보안법 전과자, 국회에 몇 명이나 있을까?
"강성 발언보다는 국민 통합 위한 메시지 내달라"…여권, 尹 최종 변론 의견 표출
김병주, '尹 참수' 모형칼 들고 활짝…논란되자 "인지 못했다" 해명
공수처 '영장쇼핑' 정황 확인, 탄핵심판 '독수독과'로 흐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