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댄 나의 멘토야♬. 당신과♪ 함께 춤을 ♬출거예요. 하하 ♬호호 모두 웃고♩ 파이팅~!!"
만능 엔터테이너인 가수 이지요가 27일 싱글 앨범 '멘토링'을 발매했다.
멘토링은 트위스트와 댄스를 기반으로 만든 곡으로 이지요의 밝고 신나는 보이스가 잘 표현된 곡이다.
이번 곡은 개그맨 '곽범'의 랩이 어우러져 신나고 경쾌한 느낌과 희망의 메시지 2가지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을뿐 아니라 다가올 봄,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와 유쾌한 멜로디로 남녀노소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곡은 현역가왕 에녹의 대전역 부르스,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신유의 초행, 박세욱의 only you, 그대라는 별, 김다현의 야! 놀자, 꽃처녀, 경사 났네, 더 씨야의 메인보컬 송민경의 뿅뿅,물들어, 숙행의 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서지오의 위험한 사랑 등 최근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트로트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젊은 뮤지션 유레카(EuReKa)가 작사, 작곡, 편곡 및 전체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지요는 지난 2013년 MBC 20기 공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지난 2020년 '내 짝꿍'을 발표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2021년 '하쿠나 마타타'로 활동을 이어갔다. 코미디언, 성우, 쇼호스트, 리포터, 배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이지요의 새 싱글 '멘토링'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기꺼이 국민 지키는 개 될 것"…이재명 '개 눈' 발언 맞대응
이재명 "계엄 당시 아무도 없는데 월담? 아내가 사진 찍어줬다" 尹측에 반박
무더기 '가족 채용'에도…헌재 "선관위 독립성 침해 안돼"
尹 대통령 지지율 48.2%…국힘 43.5%·민주 36.7%
중국인도 투표 가능한 한국 선거…누가 시작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