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삼양사 메디앤서, '카밍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 출시…피부 진정·흡수율 강화

사진= 삼양사 제공
사진= 삼양사 제공

삼양사의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가 마스크팩 신제품 '카밍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를 내달 1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카밍 콜라겐 마스크'의 리뉴얼 버전으로, 피부 진정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콜라겐 성분의 흡수율과 탄력 개선 효과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새롭게 적용된 초저분자 콜라겐(100달톤)은 기존 저분자 콜라겐(500달톤) 대비 크기가 작아 피부 흡수율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인체에서 생성되는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를 갖춰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피부 장벽 강화와 진정 효과를 위해 '테카(TECA)' 성분에 '나노샷 올리오좀' 기술을 접목했다. 테카는 병풀(적설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리오좀 기술은 피부 지질층과 유사한 구조를 활용해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삼양그룹 계열사 케이씨아이(KCI)와 공동 개발한 '카밍 콤플렉스' 성분도 포함됐다.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아줄렌 성분과 피부 지질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등이 조합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기여한다.

메디앤서의 특허 기술인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도 적용됐다. 여기에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추가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의 피부 진정 및 장벽 개선 효과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물리적 자극과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에 제품을 사용한 결과,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과가 유의미한 수준으로 나타났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밍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는 메디앤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일부터 7일까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메디앤서는 지난해 콜라겐 마스크팩 라인을 개선한 '콜라겐 나노샷' 시리즈를 선보였다. 현재 △비타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피부 톤 개선) △포어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모공 관리)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탄력·볼륨 강화) 등 다양한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