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3월 한 달간 올리브영의 '올영픽(P!ck)' 및 '올영세일' 행사에 참여해 주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선정한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이브인 수딩크림'과 '다이브인&밸런스풀 모델링 팩(2종)'이 메인 상품으로 선정됐다.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을 돕는 제품들로, 환절기 스킨케어를 위한 구성이다.
또한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는 토리든의 주요 제품이 할인 판매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수분과 진정 효과를 갖춘 '다이브인 수딩크림' △보습력 강화를 위한 '다이브인 세럼' △홈케어용 '다이브인&밸런스풀 모델링 팩(2종)' △수분 장벽 케어 기능을 갖춘 '다이브인 모이스처 선크림' 등이다. 일부 제품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도 구성됐다.
토리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에이터 '해쭈'와 협업한 '다이브인 수딩크림'과 '다이브인 모이스처 선크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며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기꺼이 국민 지키는 개 될 것"…이재명 '개 눈' 발언 맞대응
무더기 '가족 채용'에도…헌재 "선관위 독립성 침해 안돼"
이재명 "계엄 당시 아무도 없는데 월담? 아내가 사진 찍어줬다" 尹측에 반박
중국인도 투표 가능한 한국 선거…누가 시작했나
마은혁 임명 길 터주고, 선관위 감사 위헌 결정…헌재의 시간 '의문 꼬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