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4일 정례조회에서 국민권익위원회 종합청렴도 평가 1등급 달성에 기여한 민간인과 공무원 18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군위군은 지역 현안 해결에 기여한 홍성일·사공정한·김미숙·김유호 등 청렴군민감사관 4명과 지역사회 연대 활동을 통해 청렴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군위군새마을회 사무국장 김옥희, 군위군전문건설협회장 은임기, 군위군전문건설협회 사무국장 장기석, 어울림청년연합회 회장 은창욱, 군위닷컴 서좌현 대표 등 지역 봉사자 5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또 ▷청렴파수꾼 ▷청렴주니어보드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내부심사원 등으로 활동하며 청렴시책 추진에 기여한 공무원 9명에게도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청렴은 공직자의 기본 책무이자 군민과의 신뢰를 지키는 핵심 가치"라면서 "2024년 종합청렴도 1등급 달성이라는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종합청렴도 1등급을 이어가며 대내외적으로 실효성 있는 정책을 꾸준히 추진해 청렴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위군청공무원노동조합은 김진열 군위군수의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 운영과 직원 복지 증진 노력이 군위군의 청렴도 향상에 기여한 점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