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호텔·리조트 기업 대명소노그룹이 괌에 있는 골프장 '온워드 망길라오 골프클럽'과 '온워드 탈로포포 골프클럽'을 인수하고, 골프장과 함께 최근 인수한 티웨이항공과의 시너지 사업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은 온워드리조트앤골프로부터 두 골프장을 넘겨받아 지난 1일부터 운영을 시작해 브랜드도 '소노펠리체'로 바꿨다.
변경된 명칭은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 괌 망길라오(SONO Felice Country Club Guam Mangilao)'와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 괌 탈로포포(SONO Felice Country Club Guam Talofofo)'다.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 괌 망길라오·탈로포포는 괌 내에 운영되고 있는 5개의 골프장 중 2곳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코스 레이아웃으로 전 세계 골퍼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골프 명소다.
대명소노드룹은 괌 골프장과 함께 최근 인수한 티웨이항공과의 시너지 사업도 추진한다.
티웨이항공이 주 7회 운항하고 있는 괌 노선과 골프장을 연계한 상품을 개발하고, 향후 단지 내 골프텔을 운영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등 골프-항공-숙박을 결합한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는 것이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국내외 골프장 및 호텔·리조트의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 괌 망길라오 및 탈로포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더불어 '소노'를 기반으로 통합된 여행 경험을 제공해나가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앞치마 두른 'BTS 진', 산불피해지역 안동 길안면서 급식 봉사
한동훈 "언제나 국민과 함께…더 좋은 대한민국 만들자"
조기대선 일정은? 사전투표 5월 29~30일, 본투표 6월 3일 전망
홍준표, 대선 출마 선언 "치유의 시간 하루면 족해, 30년 정치인생 마지막 사명으로 철저히 준비"
헌재 전원일치로 윤석열 대통령 파면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