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창녕소방서, 13일 의용소방대 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13일 창녕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13일 창녕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창녕소방서 의용소방대 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되었다. 창녕소방서 제공

경남 창녕소방서(서장 임순재)는 13일 창녕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창녕소방서 의용소방대 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임순재 소방서장을 비롯한 성낙인 창녕군수, 홍성두 창녕군의회장, 창녕군의원 8명, 김순식 남성연합회장, 신순자 여성연합회장, 소방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새로 취임한 대장 10명은 의용소방대에 입대해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각종 화재나 재난 현장에서 헌신해 왔으며 예방순찰, 봉사활동 등 지역 안전문화 확산에 공헌해 왔다. 취임대장 10명은 "창녕소방서 의용소방대가 더욱 발전하고 지역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그간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 안전문화 정착에 공헌한 대합면 혼성의용소방대 신종술 대장을 비롯하여 이임하는 대장 8명에게 공로패를 수여하였으며 그간의 공로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순재 소방서장은 "이임하는 의용소방대 대장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새로 취임하는 의용소방대 대장님들은 각 대를 잘 이끌어 재난없는 창녕을 만들어 나가는 데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