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지역 롯데아웃렛(이시아폴리스점, 율하점)은 오는 23일까지 올해 첫 할인 행사인 '뉴 시즌 세일 스타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올해 행사엔 전년 대비 10% 늘어난 약 9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아웃렛 최대 규모 봄맞이 행사로 열린다.
우선, 이시아폴리스점은 이달 21~23일 추가 혜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비앤키이스', '엄브로' 등에서는 추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나이키'는 2개 이상 구매시 25% 할인, '린'은 20% 추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층 야외 중앙광장에서는 이색 플리마켓 '보고가게'를 진행해 주말을 맞아 아웃렛을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볼 거리를 제공한다.
율하점은 같은 기간 1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유명 골프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 '먼싱웨어', '팬텀골프'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 행사에 혜택을 더해 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이시아폴리스점과 율하점은 새 봄을 맞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롯데카드로 골프 브랜드 5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구매 시 7%를 할인해주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문태훈 롯데아웃렛 이시아폴리스점 점장은 "3월에 접어들어 야외 활동을 위한 봄 의류 상품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했다"며 "이에 맞춰 봄 여름 상품 물량과 참여브랜드를 확대해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국민의힘 "주 4.5일 근무 대선 공약 반영하겠다"
'정치 보복' 않겠다는 이재명…"제 인생에 보복한 적 없어"
한동훈, '한덕수 추대론'에 견제구…"출마 부추기는 건 해당 행위"
이철우, '선거 명소' 서문시장 방문…TK 지지세 결집 행보
이준석 "대구경북서도 호랑이 될 만한 사람 키워야…尹에게 누가 직언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