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방송그룹은 박준희 회장이 26일 오전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국가 재난안전 정책 마련을 위한 첫 국회의원 연구단체인 '국회 재난안전정책포럼 창립총회 및 기조강연'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국회 재난안전정책포럼이 주관하고 행정안전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포럼 대표의원인 이종배 의원, 민홍철 의원과 연구책임의원인 정희용 의원, 김은혜·김예지·한병도·김승수·박성훈·이인선·조배숙·이연희 의원, 김용균 행안부 안전예방정책실장 등이 참석했다.
박준희 회장은 이들과 함께 한국안전리더스포럼 고문이자 국회 재난안전정책포럼 창립회원으로 함께했다. 또 사단법인 한국재난안전산업협회 회원사로서, 국회 재난안전정책포럼 창립총회 출발을 축하했다.
이날 오금호 행안부 소속 국립재난안전연구원 원장이 '국민 곁에 있는 국가 재난안전 정책' 기조강연을 진행했다.
'국회 재난안전정책포럼'은 최근 항공기 사고, 교량붕괴 사고 등 대형재난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각종 재난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정책 연구와 대안 마련을 위한 목적으로 창립된 포럼이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 초선들 "30일까지 마은혁 미임명시, 한덕수 포함 국무위원 모두 탄핵" [성명서 전문]
우원식 의장, 韓대행 '마은혁 미임명' 권한쟁의 심판 제기
전한길, '尹파면' 촉구 한강 작가에게 쓴소리 "비수 꽂는일, 침묵했어야…"
이재명 망언집 읽은 안철수 "극히 위험한 사람…절대 안 돼"
의성 간 이재명 "위험할 때 쓰자고 세금 낸 것…예산 걱정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