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놀유니버스, 일본·마카오 해외숙소 단독 프로모션 진행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일본과 마카오로의 자유여행을 준비 중인 소비자를 겨냥해 놀유니버스가 자사 플랫폼을 통해 단독 혜택을 강화한 해외숙소 기획전을 연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일본 리가 로얄(RIHGA Royal) 호텔 브랜드 기획전을 오는 4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쿄, 오사카, 교토, 오키나와 등 주요 관광 도시에 위치한 리가 로얄 계열 호텔 10여 곳을 대상으로 하며, 투숙일 기준 연말까지 할인된 단독 특가로 예약 가능하다.

해당 호텔들은 교통 접근성이 우수한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전면 유리창을 통해 시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 아동 동반 여행객을 위한 테마형 객실 등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마카오 지역 숙소에 대해서도 별도 혜택이 마련됐다. 오는 4월 13일까지 안다즈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을 예약하면 마카오 내 워터파크 '그랜드 리조트 덱'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투숙객을 대상으로 물놀이 키트 선착순 증정, 객실 미니바 무상 제공, 일정 기준 충족 시 식음료 크레딧과 엑스트라 베드 지원 등의 부가 혜택이 포함된다. 해당 내용은 투숙일 기준 8월 말까지 적용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리워드 프로그램과 가격 보장 서비스 등을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단독 혜택을 통해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