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누아, 글로벌 서포터즈 '아누아즈' 3기 모집

사진= 아누아 제공
사진= 아누아 제공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 속에서 해외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이색 대학생 프로그램이 문을 열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해외 시장 진출 확대에 발맞춰 다국어 사용자 및 외국 문화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온라인 서포터즈 '아누아즈(ANUAZ)' 3기를 모집 중이라고 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3월 27일부터 오는 6일까지다.

아누아는 북미, 일본, 유럽, 중동 등 다양한 국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이번 서포터즈 활동 역시 모집 범위를 전 세계로 넓혔다. 총 100명 내외의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외국어 역량과 더불어 각국 소비자 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주요 기준으로 삼는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들은 오는 7월까지 4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콘텐츠 제작, 제품 체험, 미션 수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성실히 활동한 참가자에게는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아누아 관계자는 '아누아즈' 활동에 대해 "참가자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로 K-뷰티의 가치를 세계에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며 "외국어에 능통한 한국인 대학생뿐만 아니라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누아즈'는 브랜드명 '아누아(ANUA)'와 알파벳 Z를 결합한 이름으로,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상징한다. 아누아는 지난해에도 2기 서포터즈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