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고등학교(학교장 이진학)는 지난 3일 청구고등학교 석당관에서 '2025 청구고등학교축구부 출정식'을 가졌다.
청구중고등학교축구부 후원회(후원회장 정경수)의 주관으로 가진 행사에는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을 비롯해 박소영 대구시의회 교육위원장, 전경원 대구시의원, 조광래 대구FC대표이사와 청구고 출신인 권영진 국회의원, 최태원 대구축구협회장 등 많은 내빈들과 학부모, 동문들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1972년 창단된 청구고등학교 축구부는 대통령금배 3회 우승, 청룡기배 3회 우승, 문체부장관기 7회 우승 등 전국 규모의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우수선수 및 감독, 심판 등을 배출한 '고교축구 전국 최강 명문'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다.
정경수 후원회장은 "매 경기마다 승리를 향한 집념과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한다"면서 "청구고 출신의 뛰어난 선배들을 본받아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청구의 이름을 드높이는 그런 선수들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언제나 국민과 함께…더 좋은 대한민국 만들자"
홍준표, 대선 출마 선언 "치유의 시간 하루면 족해, 30년 정치인생 마지막 사명으로 철저히 준비"
문형배 "탄핵심판 원만하게 진행되도록 한 언론인·경찰에 감사"
한덕수, '중도보수 통합' 대안 주자 부상…"이재명과 맞설 유일한 카드" 주목
[단독] '애국가 아이돌' 이철우 경북도지사, '장미대선' 나간다…출마 무게두고 고민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