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파바·베라 해피오더앱에서 T멤버십 할인 받고 먹자

SKT, SPC그룹 등과 제휴해 T멤버십 혜택 대폭 확대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봄을 맞아 다양한 T멤버십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

SKT는 SPC그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해피오더 앱을 비롯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 ▷파라다이스시티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 등 4곳과 신규 제휴를 체결하며 T멤버십 혜택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SPC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T멤버십 고객은 해피오더 앱 무료 배달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오더는 SPC의 배달·픽업 주문 플랫폼으로, T멤버십 고객은 해피오더에 입점된 브랜드 중 12개 인기 식음료 브랜드 주문 시 월 1회 무료배달과 하루 한 번 10% 할인(최대 할인금액 5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들은 해피오더 앱에서 T멤버십, T아이디를 자동 연동해 직접 멤버십 바코드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손쉽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해피오더 앱에서 T멤버십 혜택이 적용되는 브랜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크라상, 쉐이크쉑, 커피앳웍스, 잠바주스, 리나스, 빚은, 시티델리, 라그릴리아, 스트릿 등이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크라상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T멤버십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은 직영점에서 T멤버십 혜택을 사용할 수 있으며, 조만간 전체 매장으로 사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SKT는 설명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에서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모든 등급에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이로써 SKT는 메가커피, 폴바셋, 아티제, 나뚜루 등 기존 제휴처를 포함해 총 11개의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와 제휴를 맺으며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즐거운 봄 나들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할인 혜택도 확대됐다.

T멤버십 고객들은 인천 영종도에 있는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시설 씨메르 아쿠아스파 통합권과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인 원더박스 자유이용권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할인은 오프라인 현장 예매 및 발권 시 사용 가능하다.

T멤버십은 파라다이스시티를 포함해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국내 23개 테마파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봄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썬케어 제품도 T멤버십 할인이 적용된다. T멤버십 고객들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셀퓨전씨 전제품을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