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가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앞두고 전국 스포츠팬과 접점을 늘리고자 '야구에 진심이지 적금'을 출시했다. iM뱅크는 8일 야구에 진심이지 적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올해 프로야구 시즌권·유니폼 증정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적금은 고금리 단기소액적금 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1.35%에 입금할 때마다 연 0.15%포인트(p)를 적립해 최고 연 6%의 금리를 제공한다. 최고 금리를 받으려면 회차별 납입금액 100원 이상~5만원 이하를 31일간 매일 직접 이체로 입금해야 한다.
프로야구 시즌권·유니폼 증정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내달 16일까지 iM뱅크 앱을 통해 야구에 진심이지 적금에 가입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시즌권은 삼성라이온즈, KT위즈, SSG랜더스, 키움히어로즈의 구장별 지정석으로 구단별 4인(1인당 2매)을 추첨할 예정이다. 4개 구단의 어센틱 유니폼 40벌(구단별 10장)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삼성라이온즈파크 스윗박스 초대권도 추첨 증정한다. 삼성라이온즈와 서울·수도권 3개 구단 경기별로 7명을 추첨해 표(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초대 경기는 ▷6월 14일 삼성 대 KT ▷7월 20일 삼성 대 키움 ▷7월 24일 삼성 대 SSG 경기다.
iM뱅크 관계자는 "해가 갈수록 더해지는 국내 프로야구 인기에 부응하고자 스포츠와 금융을 결합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타 지역 구단과 협업을 확대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면서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하는 '진심이지 적금' 시리즈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희소성이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임기 못 마치고 떠나 시민께 송구…대선 승리해 금의환향하겠다"
박은정, 315일 전 尹에게 받은 난 키워 '파면 축하 난'으로 선물
홍준표, 시장직 사임 "尹 억울함 풀 것, 임기 못마쳐 죄송"
한동훈, 출마 선언…이재명 겨냥 "괴물정권 탄생 막아야"
尹 만난 이철우 "주변 배신에 상처받아…충성심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