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이 봄 성수기를 맞아 아시아나항공과 연계한 여행 상품 구성을 확대하며 일본, 유럽, 미주 등 다양한 노선에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한진관광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합병 이후 아시아나항공 일반석과 비즈니스석을 활용한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하며 상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아시아나항공 탑승을 기반으로 한 선착순 특가 상품과 중장거리 고급 패키지를 중심으로 여행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홋카이도의 숨겨진 보석, 아사히카와 4일' 일정이 있다. 일본 북해도 내에서도 관광객에게 덜 알려진 지역으로, 자연과 문화유산이 조화를 이루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해당 노선은 계절별 관광 매력이 뚜렷해 최근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곳 중 하나다.
미주 지역을 중심으로 한 중장거리 노선 상품도 다양하게 편성됐다. 미국 서부의 캐년과 샌프란시스코를 아우르는 일주 일정, 미동부 및 캐나다 동부 일정을 포함한 상품, 시애틀과 로키 산맥 주요 국립공원을 돌아보는 에코투어, 하와이 리조트 체류 상품 등이 포함된다. 일부 상품은 자유일정을 포함해 개별 여행 수요도 반영됐다.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을 활용한 프리미엄 여행 시리즈 'THE 비즈팩'도 운영 중이다. 이 상품군은 파리·남프랑스, 튀르키예, 스페인, 캐나다 퀘벡, 하와이, 호주 시드니, 대만 등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일정에는 특급 호텔, 해안 전망 객실, 전일 관광 등의 서비스가 포함된다. 비즈니스석 항공편과 맞춤형 일정 구성이 결합돼 프리미엄 수요층을 겨냥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여행 상품들은 항공 좌석 수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박은정, 315일 전 尹에게 받은 난 키워 '파면 축하 난'으로 선물
홍준표 대구시장 퇴임식 "시장직 내려놓지만, 든든한 후원자로서 역할하겠다" [영상]
한남동 떠나 서초동으로 간 尹 "나라·국민 위한 새로운 길 찾겠다"
사저 복귀한 尹 "임기 못 끝내 아쉽다…나라 위한 새로운 길 찾을 것"
추미애, 이낙연 저격 "예전 전두환 칭송…국힘과 연대 이상할것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