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럴, 2025 스윔웨어 화보 공개…신예 배우 이수현과 협업

사진= 배럴 제공
사진= 배럴 제공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2025년 스윔웨어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며 신예 배우 이수현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이수현은 쿠팡플레이 드라마 '가족계획'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이번 화보를 통해 배우뿐 아니라 패션 모델로서의 면모도 선보이게 됐다. 배럴 측은 이수현이 지닌 세련된 이미지와 스타일 소화력을 높이 평가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2025 스윔웨어 컬렉션은 에센셜, 모션, 노티컬, 트로피컬 등 총 4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라인은 워터파크, 리조트, 해변 등 다양한 여름 환경에 어울리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에센셜 라인은 다양한 핏과 30여 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믹스매치가 가능하며, 모션 라인은 절개 디테일과 네온 컬러, 메쉬 소재 등을 활용해 워터 스포츠 특유의 활동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노티컬 라인은 스트라이프 패턴과 마린풍 디자인을 기반으로 리조트 룩의 정석을 담았으며, 트로피컬 라인은 비키니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탱키니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사진= 배럴 제공
사진= 배럴 제공

패밀리룩, 커플룩, 시밀러룩 등 가족 및 지인 단위로도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맨즈와 키즈 라인도 강화됐다.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해 메쉬 커버업, 루즈핏 래쉬가드 등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배럴은 이수현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보는 배럴의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콜라보 제품 출시와 리조트 웨어 라인 확대 등 추가 마케팅도 진행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