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호텔관광특집] 대구 대표 5성 호텔… 바르미 호텔인터불고 대구, 힐링 명소로 인기

사계절 내내 즐기는 스파&키즈풀, 도심 속 온천 힐링
완벽한 휴식을 위한 '호텔에서 놀자' 패키지도 인기
외식 특화 호텔의 매력… 프리미엄 베이커리 '대인베짱'

호텔인터불고 전경. 호텔인터불고 제공
호텔인터불고 전경. 호텔인터불고 제공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요즘, 대구의 대표적인 5성 호텔 '바르미 호텔인터불고 대구'가 도심 속 최고의 힐링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금호강과 망우공원으로 둘러싸인 이곳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미식과 휴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대구 시민은 물론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본관 1층에 자리한 수영장은 인피니티풀, 온천풀, 키즈풀로 구성돼 있으며, 계절과 상관없이 언제나 따뜻한 온천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특히 대구에서 가장 깊은 1천215m 지하에서 용출된 광천 온천수는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며, 황산이온 함유량이 1천440㎎/ℓ에 달해 피부 건강과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고 있다.

이 온천수는 인피니티풀뿐만 아니라 사우나에도 공급하게 됨으로써 호텔인터불고 피트니스센터 회원들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지고 있으며, 도심 한가운데에서 온천욕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기에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최적의 휴식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에서 놀자' 패키지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 중이다.

디럭스 객실과 함께 ▷호텔 조식(2인) ▷석식(2인) ▷호텔 내 인기 카페&펍 '낮잔에밤별소'에서의 치맥세트 ▷사계절 스파 키즈풀(또는 온천 사우나)을 포함한 구성으로 가성비와 만족도를 모두 충족시켜 연인,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상가 82만6천원 상당의 패키지를 주중 37만8천원, 주말과 공휴일 전일 41만8천원에 제공해 주중 기준 무려 5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봄, 도심 속 럭셔리한 휴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기회다.

바르미 호텔인터불고 대구 로고.
바르미 호텔인터불고 대구 로고.

2001년 대구 최초 특1급 호텔로 개관한 호텔인터불고 대구는 2015년 외식 전문 기업 '바르미'가 인수하며 외식 중심 호텔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후 ▷지역 최고의 뷔페 '더뷔페 앳 인터불고' ▷프리미엄 한식당 '심비디움' ▷트렌디한 카페&펍 '낮잔에밤별소' 등 미식 공간을 리노베이션하며 대구 미식의 중심지로 자리 잡았다.

특히 '낮잔에밤별소'에서는 낮에는 감미로운 에스프레소를, 저녁에는 별을 보며 감성적인 한 잔을 즐길 수 있어 브런치와 저녁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줄 호텔 웨딩도 최고의 수준을 자랑한다.

예비 신부들의 로망을 실현하는 '웨딩파크빌리지'와 '웨딩인터빌리지' 웨딩홀은 웅장한 폭포, 푸른 잔디광장, 고즈넉한 연못을 품고 있어 품격 있는 호텔 웨딩부터 감성적인 야외 웨딩까지 완벽하게 연출한다.

더불어 신랑 신부를 태우고 잔디밭을 가로지르는 클래식한 빨간 웨딩카는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감동과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다.

여기에 호텔인터불고만의 정성이 담긴 웨딩 뷔페는 각 분야 최고의 요리를 엄선해 맛집 투어를 집대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하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만찬을 제공한다.

또 다른 호텔인터불고의 자랑거리로는 '대인베짱'이 있다. '대인베짱'은 전국적으로 빵 문화가 확산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5성 호텔인 호텔인터불고가 선보이는 대형 베이커리이다. '대구 인터불고 호텔 장인들이 만든 빵'이라는 뜻을 담은 '대인베짱'은 호텔인터불고가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이다. 특히 전국에서 손꼽히는 제과·제빵 장인들이 직접 빵을 만들어 대구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이전에 맛보지 못했던 풍미에 놀라고, 기대 이상의 가성비에 또 한 번 놀라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자연과 온천, 미식과 휴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곳, 바르미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특별한 날을 위한 여행,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보내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을 것"이라며 "올봄 바르미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완벽한 힐링을 경험해보는 것을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