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i' 첫 한정판 모델 '아이코스 일루마 i 미네라'(IQOS ILUMA i MINERA, 이하 미네라)를 22일부터 사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네라는 원석의 컬러와 대지의 영감을 새긴 디자인이다. 특히 2025년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모카무스 계열 컬러가 고급감을 더했다.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수상하며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았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매년 최고 수준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국내에는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 한정판 미네라(13만9천원)와 아이코스 일루마 i 한정판 미네라(9만9천원) 등 2종으로 출시되며,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및 골드 멤버는 22일부터 23일까지 사전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출시는 24일이다. 사전 구매자는 미네라 전용 액세서리 번들을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미네라는 특유의 우아한 디자인과 일루마 i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을 함께 담아낸 제품"이라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