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합성같은 머리크기' 셀카 꼼수?…"내가 앞에 있어서 그래~ 진짜?"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합성같은 머리크기' 셀카 꼼수?…"내가 앞에 있어서 그래~ 진짜?" (사진.정준하 트위터)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합성같은 머리크기' 셀카 꼼수?…"내가 앞에 있어서 그래~ 진짜?"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절친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정준하는 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결혼한 지 3달 만에... 뒤풀이... 피로연..."이라는 글과 함께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정준하는 "니모님께 허락받고 오랜만에 승헌이랑 상우랑. 이야기꽃을 피우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네. 큰일 났다. 벌써 새벽3시가 넘다니"라며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의 절친임을 드러냈다.

공개된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사진 속 정준하와 그의 절친 권상우, 송승헌은 멋쩍은 포즈로 우정을 과시하듯 훈훈한 모습을 자아낸다.

하지만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사진 속에서 유독 정준하의 머리 크기가 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준하는 "한류 스타들 너무 뒤로 가서 찍는다...", "진짜..진짜... 내가 앞에 있을 뿐... 오해하지 말자!!!!~~~"라며 큰 머리 해명에 나섰다.

'정준하 권상우 송승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절친인가 보네요", "정준하 머리가 큰 건 확실한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